이전 이야기/미래를 위한 발판, 백화점 판매원 일지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팬티/속옷 고를 때 주의할 점 3편!

도쿄뱅 2020. 8. 11. 1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뱅입니다.

저번 2편에 이어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팬티/속옷 고를 때 주의할 점 3편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속옷 선물할 때 주의할점!

지금까지 남자친구에게 선물할 때, 추천하는 속옷/팬티 브랜드를 소개했지만, 남자친구에게 속옷을 선물할 때 주의할 점을 알아봅시다. 

<남자친구에게 속옷을 선물할 때 주의할점>

  • 속옷 선물이 옳을까 옳지 않을까 확인해두기(사람에 따라서 충분히 속옷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여자친구에게 별로 받고 싶은 선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 취향이나 고집하는 부분이 있는지 물어보기(디자인보다는 착용감이 좋아야한다든지, 착용감보다는 섹시하고 멋진 디자인이 좋다고 하든지 남자친구가 어떤 취향인지 물어볼 필요가 있죠!)
  • 자신이 선택해도 좋은지 확인해두기 (첫번째랑 어느정도 겹치는 부분이 있는데, 어떤 물품의 구매에 있어서 이건 무조건 내가 구매하고 싶다 라는 취향이 확고한 사람도 있기 때문에 확실히 해둘 필요가 있죠.)

彼氏へ下着をプレゼントをする時の注意点

ここまで、彼氏にオススメの下着ブランドをご紹介してきましたが、彼氏に下着をプレゼントする際に注意しておきたいこととして、次の点があげられます。

<彼氏へ下着をプレゼントする際の注意点>

  • 下着のプレゼントはアリかナシかを確認しておく
  • 好みやこだわりを聞いておく
  • 自分が選んでいいかを確認しておく

속옷을 선물받는 것 자체가 NG인 남성도 있다.

여성이라도, 남자친구에게 갑자기 속옷을 선물 받으면 당황해버리기도 하는데요. 다른 것은 몰라도, 속옷은 자기가 사고싶다! 라는 남성도 사실 적지 않습니다. 

허가도 없이 여자친구가 멋대로 선택해서 선물하는 것은, 사람에 따라서 강요받는 인상을 줄 수 있어서, 싸움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남성심리로는, 선물은 좀 더 꿈이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서, 실용적 혹은 소모품의 이미지가 진한 속옷은 선물로서 취급해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속옷을 선물해도 좋을까 속옷에 대한 취향 유무 등을 최소한 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속옷 선물은 서프라이즈와 맞지 않다는 것으로 되기 때문에, 사전에 남자친구에게 확인하도록 합시다. 

下着をプレゼントされること自体がNGな男性もいる

女性でも、彼氏から突然下着をプレゼントされたら困惑してしまいますよね?他のものはともかく、下着は自分で買いたい!という男性は実は少なくありません。

許可もなく彼女が勝手に選んでプレゼントすることは、人によれば押しつけられている印象を与えかねず、ケンカの原因になってしまうことも。

また、男性心理では、プレゼントはもっと夢のあるものがいいと思う人は多く、実用的かつ消耗品のイメージが濃い下着は、プレゼントとして扱ってもらえないこともあります。

したがって、下着をプレゼントしても良いかや下着へのこだわりの有無などは、最低限聞いておいた方が良いことと言えます。

「下着のプレゼントはサプライズに不向き」ということになりますので、シャレのつもりでプレゼントする以外は、事前に彼氏に確認するようにしましょう。

 

지금까지 3편에 이어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은 속옷/팬티 어떤 점을 보고, 어떤 브랜드가 있고, 주의할 점은 무엇인지 알아봤습니다. 여성에게도 속옷에 관한 취향이 있듯이, 남성에게도 있습니다. 선물할 때는, 남자친구의 취향과 요망을 확실히 파악한 후에, 멋진 속옷을 선물하도록 하세요~

 

女性が下着にこだわるように、男性にもこだわりがあります。

プレゼントする際は、彼の好みや要望をしっかり把握した上で、素敵な下着を贈るようにしてあげて下さいね。

 

 


이상,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팬티/속옷 고를 때 주의할 점 3편! 마치겠습니다.

반응형